맥용 알집 다운로드

맥용 알집 다운로드

por Residencia Geriatrica Burgos |10 febrero, 2020

웹 페이지의 링크를 클릭하여 음악, PDF, 소프트웨어 및 기타 항목을 다운로드합니다. 연결된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일부 웹 페이지 항목은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Safari는 하루 후에 자동으로 항목을 제거합니다. 항목이 자동으로 제거되는 시기를 변경하려면 Safari > 기본 설정을 선택한 다음 일반을 클릭한 다음 “다운로드 목록 항목 제거” 팝업 메뉴를 클릭하고 옵션을 선택합니다. 너무 많은 당근의 저자 /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닭, 돼지, 그리고 매우 화가 황소와 함께 아기에 대한 롤릭 준비 – 아기 이야기 – 완료 온다! 완벽한 봄 읽기 – 큰 소리로! 병아리는 새로운 아기 형제를 받고있다 . . . 그리고 그는 모든 소란에 대해 무엇인지 이해하지 않습니다. 그냥 거기에 앉아 계란에 대해 너무 흥미로운 무엇입니까? 글쎄, 이 달걀은 “그냥 거기에 앉아”하지 않습니다-그것은 균열, 두 개의 작은 다리가 튀어 나와, 그것은 멀리 질주! 오, 오빠! 병아리는 위험으로부터 다리가 있는 달걀을 보호하려 할 때 헛간을 통해 미친 듯이 쫓아가는 자신을 발견한다. 좁은 미스와 재미있는 긁힌 자국은 형제가 정말 역동적 인 읽기 – 큰 소리로 사랑의이 이야기를합니다. 다운로드 일시 중지: 다운로드 목록의 파일 이름 오른쪽에 있는 중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시 시작하려면 시작 단추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목록 지우기: 다운로드 목록에서 지우기 를 클릭합니다. 한 항목을 제거하려면 항목을 제어-클릭한 다음 목록에서 제거를 선택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자신의 맥에 해를 끼치지 않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고급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저자는 프로그램의 사용 또는 오용과 관련된 데이터 손실, 손해, 이익 손실 또는 기타 유형의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케이티 허드슨은 영국 미들즈브러에서 자랐으며, 집 주변의 갓 칠한 벽에 그림을 그리는 어린 아이로서 일러스트레이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재빨리 연필과 종이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권장했습니다. 케이티는 매체에 갔다 (… 케이티 허드슨 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이전에 다운로드한 항목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Safari는 이전 복제항목을 제거하여 Mac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Mac의 저장 공간 최적화를 참조하세요. 당신은 다운로드하고 절대적으로 무료로 맥 팬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목록이 비어 있으면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Mac에서 다운로드한 항목 찾기: 다운로드 목록의 파일 이름 옆에 있는 돋보기를 클릭합니다. 파일을 이동하거나 다운로드 한 후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하면 Safari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릴리스 노트의 새로운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에서 이전 버전을 가져옵니다.

Compartir esta noticia: